블로그 이미지

카테고리

Anemone's (933)
Anemone는~ (5)
Diary (496)
Honeymoon in NYC (32)
Our (9)
Photo (272)
Music (43)
Equipment (76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Total
Today
Yesterday

속여이

Diary / 2009. 10. 1. 23:44

'이건 또 무슨 말인가?' 하실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....

'속여이'는 한때 인터넷에서 많은 독자를 울렸던 만화의 제목입니다....

'속 깊은 내 여자친구 이야기'의 줄임말이지요.... : )

2004년 3월부터 부정기적으로 작가의 개인홈페이지에 연재되었던 이 만화를 저는 우연한 기회에 접하게 되어,

때로는 엄청 웃고 또 때로는 엄청 울기도 하면서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....

그 때는 이 만화에 나오는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어찌도 그렇게 가슴에 사무치던지....ㅜㅡ

작가의 개인적인 실화와 상상력이 함께 어우러진 이 만화는,

사람들의 입소문을 거쳐 2005년 6월 만화의 마지막편이 나올 즈음에는 작가의 홈페이지가 다운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렸었습니다....

만화책으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었는데, 그 이후 홈페이지를 방문해보지 못했고 까마득히 잊고 있었습니다....

그러다가 얼마전, 제가 종종 이용하는 알라딘 홈페이지를 검색하다가 이 책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....

너무나도 반갑기도 하고, 그 당시에도 이 만화가 책으로 나오면 한권쯤은 소장하고 싶다는 생각을 해서인지,

바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....^^;;

아래 사진!!









책 포장도 제가 좋아하는 핫핑크~*

ㅎㅎ;;

다시금 읽어보니 처음 그 때의 감흥은 없지만,

그래도 한때 제 눈에서 많은 눈물을 빼앗아간 이 책....

혹시 아직 읽어보지 못하셨다면 처음부터 쭉 읽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...

사랑을 했던, 사랑을 하고 있는 그리고 앞으로 사랑을 하게 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....ㅎㅎ;;

현재 울지마넷 홈페이지에서 일부 부분을 제외하고는 인터넷에서 만화의 감상이 가능합니다....

홈페이지 주소는, http://www.ulzima.net 이며 카테고리의 '카툰'에서 찾아보시면 됩니다.... : )



, |
TISTORY 2009 우수블로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