블로그 이미지

카테고리

Anemone's (933)
Anemone는~ (5)
Diary (496)
Honeymoon in NYC (32)
Our (9)
Photo (272)
Music (43)
Equipment (76)

최근에 올라온 글

최근에 달린 댓글

Total
Today
Yesterday

이제까지의 상황

Diary / 2013. 9. 11. 17:47

 

안녕하세요, Anemone입니다....

 

결혼 한다고 글 올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간은 이렇게 흘러흘러 가을이 문턱까지 와 있네요;;;;

 

홈페이지 관리 안한지 엄청 오래된 것 같은데,

 

매일 한다한다 해 놓고서는 이렇게 방치해두고 있었습니다....

 

엊그제, 도메인 결재할꺼냐고 이메일이 와서는, 한 10초간 고민을 했더랬죠....

 

그냥 홈페이지 싹 엎어버리고 다른데서 새출발을 할까;;;; 하다가....

 

제가 네이버는 죽어라 싫어하고, 예전처럼 웹페이지로 운영을 하려니 이젠 좀 귀찮고-_-

 

그냥 다시 티스토리에 전념해보기로 했습니다.

 

이게 또 얼마가 갈런지 모르겠지만....;;;;

 

 

우선, 저는 2013년 6월 8일 11시 30분, 서울 명동의 서울로얄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~

 

참석해주신 여러분들께 정말정말 늦었지만, 이렇게 홈페이지에서나마 감사드리구요!!

 

결혼식 마치고 그날 바로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....

 

신혼여행지는 바로 뉴욕~~~~*

 

신혼여행에 관한 이야기와 사진은, 새로 만든 카테고리인 Honeymoon in NYC에 자세히 올리겠습니다!!

 

 

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,

 

제가 결혼을 하면서 거주지를 서울에서 부산으로 옮겼습니다~

 

결혼 전 부인에게 약속한 것이기도 했고, 서울 이외의 다른 도시에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도 예전부터 많이 했고,

 

마침 직장도 이직할만한 괜찮은 곳이 있어서 주저없이 내려오게 되었죠~^^

 

혹시라도 부산 오시게 되면 꼭 연락을!! ㅎㅎ;;

 

 

신혼여행 다녀오자마자 부산으로 내려와서,

 

아무것도 없는 집에 이것저것 하나둘씩 들여놓고,

 

새 직장에 적응도 하다보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흘러버렸습니다....;;;;

 

 

결혼하니깐 좋습니다....

 

아직 결혼 안하신 분들!!

 

어여어여 결혼하세요!! ㅎㅎ;;

 

 

 

, |
TISTORY 2009 우수블로그